본문 바로가기

공인중개사

해커스 공인중개사 D-195

공인중개사 D-195!

오늘 하루도 무사히 공부 완료~ (사진 구도가 맨날 똑같은 건 기분탓😁 옷으로 구분해야하는 하루들)

수험생에게 상징적인 숫자인 200이 깨진 이후로부터 '슬슬..부담감 씨~게 느껴야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 그리고 이 생각에 쐐기를 박아준건 오늘 해커스 온라인 모의고사!

결론부터 말하자면... 잘 봤을리가 ^ㅠ^

이제 민법 1권 끝나가고 부동산학개론/공법/중개사법은 진짜 찍!먹 밖에 안했는뎈ㅋㅋㅋㅋ히힛

아는 것만 풀었는데 아는 것이 시험에 많이 나오지 않자 살짝의 식은땀이 났고 점수를 보면서 잠깐 좌절했다.

하지만 또 바로 들은 민법 강의에서 선생님이 "모의고사는 모의고사일뿐. 연연하지 말고 계속 쭉쭉 공부하시면 됩니다."라는 말 듣고 싹 가라앉아버린 초조함. (이렇게 빨리 가라앉으면 안되는거 아니였을까ㅋㄷㅋㄷ)

 

 

그래도 다행히 공부하는거 자체는 재밌다! 새로 배워가는 느낌? 집중하기까지의 과정이 오래 걸려서 그렇지...ㅋ큐ㅠㅠㅋㅋ그렇지...ㅋ큐ㅠㅠㅋㅋ

민법도 계속 수업을 듣다보니 어느정도 익숙해지는거 같고...빨리 다른 과목들 돌려줘야겠다!

아 그리고 내가 5월달부터는 투운사와 공부를 병행할건데, '투운사에 세법이 많이 나오니까 공인중개사 세법을 함께 들어야겠다'라고 생각을 했다. 물론 투운사와 공인중개사의 세법이 겹치는지는 정확히 알지 못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겹치지 않을까? 기대한다.

내일은 새로운 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상큼~하게 오늘 민법 강의 하나 마지막으로 빠르게 들어주고 마무리하고 내일 가뿐한 마음으로 시작해야겠다.

공인중개사를 공부하는 우리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