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개인적으로, 사람이 성큼 성장하고 싶다면 프리랜서 혹은 개인사업자를 한번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물론 어느정도 인생 안정감을 확보한 뒤에!ㅎㅎ)
갑자기 왜 이런 소리는 하냐구요?
오늘 우편 마케팅 준비를 끝냈기 때문.....!!
우편마케팅이란 말그대로 우편으로 마케팅 활동을 하는거다!
물론 우편마케팅 전용 사이트가 있기는 하지만 너무 스팸 느낌이 나는 재질이고 그래서... 나는 직접 다 썼다!
그 결과 이렇게 수북한 우편이...!!!!!
확실한 발송을 돈을 조금 더 투자해서 준등기로 보내려고 한다!
우편 마케팅이 확실한 결과를 가져다준다고 확신하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give it a try!
안해보는 것보다 낫지 않을까?!ㅎㅎㅎ
우편 마케팅을 시도하게 된 것도 진짜 뭐라도 더 해야지만 결과가 나올 것 같아서 찾아보다가 얻어낸 아이디어였다.
어느정도 규모 혹은 인지도가 있는 회사에서는 이런 우편 마케팅을 할 기회가 아예 없으니까 생각도 못해봤는데, 내 개인사업장이다보니 뭐라도 하고 싶은 이 마음...!
실제로 명함도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돌려봤다! 프린트물도 뽑아서 돌아다녀보고!!!
처음 시작하는게 어렵지, 막상하고 나면 별거 아니라는 교훈을 돌아다니면서 얻었다.
이게 정말 값진 교훈인게, 사람을 가로막는 가장 큰 장애물이 바로 '두려움'이기 때문!
물론 난 아직도 무섭고 두려운게 많지만 그래도 "가보자고~!"라는 마인드가 어느정도 탑재되고 있는 것 같아서 뿌듯하다.히히
그래서 나는 어느정도 기반이 되어있다면 개인사업자 혹은 프리랜서로 일해보는 것도 개인의 성장에 엄청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렇다고 모든 것을 던지고 하시는 것은 완~~전 비추~~
고생했다 돈까!!
오늘은 저녁에 펄어비스에서 준 파티비용으로 파티하니까 언넝 일 마무리하고 가야징 헤헷